안녕하세요 ^^ 오랜만에 여자들끼리 회식을 하게되서

 

신사동맛집 명품조개집을 찾아가게되었어요

 

아담한 크기의 홀과 소박한 테이블 갯수로

 

아늑한 느낌이 들었답니다 여자들은 이런곳을 좋아하죠 ㅎㅎ

 

 

신사동맛집 명품조개집의

 

명품조개탕을 먹으려다가

 

매콤한걸 너무너무 좋아하는 부장님땜에 산낚지 볶음을 시켰어요

 

낙지가 어마어마하게 크네요 ㅎㅎ

 

 

신사동맛집 명품조개집의 낚지볶음은

 

빛깔이 너무 맛있게 생겼죠 ?ㅎㅎ정말 맛나요 ㅋㅋ

 

양배추 양파 청양고추 당근 대파 등 갖은 채소를

 

양념소스에 볶아 만든 신사동맛집 명품조개집

 

 

 

빨간양념장과 함께 잘버무려진 산낙지

 

산낙지 크기가 굉장히 큼직큼직했어요 ㅎㅎ대박

 

그덕에 양이 더 푸짐해 보였답니다

 

 

회사사람들이랑 회사에대한 힘든부분들도

 

털어놓고 여자들만의 수다도떨고

 

술도 한잔씩하고 먼가 위로가 된듯하네요 ㅎㅎ

 

 

이날 술도 잘들어가고 ㅋㅋ

 

산낙지의 매콤한맛으로 스트레스도 날려버렸어요 !

 

역시 스트레스엔 매운게 최고!!

 

 

이렇게 김이랑 상추랑 싸서먹으면

 

쪼오끔 매운맛이 중화되기도해요

 

쫄깃하고 적당히 익혀지 산낙지에서

 

 

풍부한 육즙이 흘러나오더라구요 맛나요  !

 

신사동맛집 명품조개집은 살아있는 낙지로 한다는점이 특이하고

 

그래서인지 먼가 다른곳보다는 색다른 맛이 느껴져써요

 

 

이..이것은 과메기 남친이 자꼬 먹으러가자는 과메기 -_-ㅎ

 

한번 먹어봐야겠어서 집어들었네요 ㅋㅋ

 

망설이다가 먹어봤는데 쫀득한 맛이 나더군요

 

 

 

굉장히 비릿한 맛이 날거같아서 줄곳

 

피해온음식인데 ㅋㅋ 김에 싸서먹어서 그런지

 

비린맛은 없었구 마늘이랑 실파 풋고추랑 싸서먹으면

 

더 풍기가 느껴졌어요 생각보다 맛있었어요

 

 

그리고 역시 산낙지는 ㅋㅋ생으로 먹어야죠

 

잘게 다진 산낙지와 쪽파 김가루 계란노른자 정말 생긴것도 정말 맛나게생겼어요ㅋㅋ

 

참기름의 고소한 향이 너무 조으네요

 

 

 신사동맛집 명품조개집에서추천해줘서

 

밥을시켜서 비벼먹어도 맛있더군요

 

모든재료들은 수족관에서 바로 건져와서 써서그런지

 

싱싱하고 육질이 좋다고해야하나 ? ㅎㅎ 여튼 좋아써요

 

 

마지막으로 이렇게 매콤한 낙지볶음에

 

밥을 볶아 먹기로해써요 ㅎㅎ

 

역시 마지막은 볶음밥 !!!!!!!!!!!!!! 아까도 밥먹고 또 밥 ㅋㅋ

 

 

 

이렇게 마지막까지 쓱쓱 다 긁어머겄답니다 ㅎㅎ

 

다음에 명품조개탕먹으로 또 와봐야겠어요

 

밥으로도 술안주로도 딱인 신사동맛집 명풍조개집이예요 ~

 

 

 

신사동맛집 명품조개집의

 

외부모습이 약간 카페같은 느낌이예요

 

주소는 서울시 서초구 잠원동 11-6 1층

 

02-3446-2055 주차가능하구요

 

오후 다섯시반 - 새벽 세시까지 한데요

 

 

Posted by whoi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