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 저번주에 회사일땜에 제주도에 가게되었는데

 

맛있는 맛집을 발견해서 이렇게 포스팅해요 ^^

 

제주도고기국수 제주중문국수바다예요

 

들어가보니 넉넉한 테이블로 내부가 꽤 넓어서 편했어요

 

 

저는 비빔국수 ! 우리과장님은 몸국 ? ㅎㅎ 이름이 쫌특이했어요

 

전 이메뉴하나로 만족하지 않아요ㅋㅋ 과장님꼬셔서 왕만두까지 시켰답니다

 

서로 나눠서 먹었는데 이 몸국이란 국이 참 맛나더라구요

 

 

제주도고기국수 제주중문국수바다는

 

가마솥에서 24시간 끓여낸 깊고 진한 육수와 모자반, 등뼈살, 내장, 애기나물, 우거지 등

 

이 들어가있고 이게 바로 제주도 향토음식이래요 처음알았어요

 

굉장히 담백하고 고소한 맛이 났어요

 

 

기존의 몸국에 성게가 듬뿍들어간 업그레이드 몸국이네요

 

등뼈살과 내장이 부드럽게 씹히고 입안에 들어가는 순간 살살 녹았어요 ㅎ

 

신선한 모자반과 나물은 먹을수록 입맛을 돋구네요

 

과장님과 맛있다고 연발하면서 먹었네요

 

 

국물위에 거품처럼 둥둥 떠있는게 먼가 했는데..

 

궁금해서 사장님께 물어보니 메밀이래요

 

제주도고기국수 제주중문국수바다은 건강과 입맛 둘다 잡았네요 ㅎㅎ

 

 

 

제주도고기국수 제주중문국수바다에서 옛 선조들이 즐겨먹던 제주도 향토 음식답게

 

먹을수록 깊은맛이나고 옛정서와 정취를 느낄수 있는 맛이네요

 

정말 맛있었요 ^^bb굿굿

 

 

과장님이 사진좀 그만찍으라고 엄청 닥달 ㅋㅋㅋㅋ

 

사진찍을까바 제대로 못먹겠다고 ㅋㅋㅋㅋ

 

죄송해요 과장님 ~~ +_+

 

 

제주도고기국수 제주중문국수바다는 깍두기도 알맞게 익어서 아삭아삭하니 입맛을 더 돋구았어요

 

밑반찬으로는 배추김치, 깍두기 고추, 간장, 소금, 간전 등이 나와욧

 

하나같이 다 맛있었네요 ㅎㅎ

 

 

잘다져진 고기랑 야채들이 들어간 왕만두 > <한입 베어물면

 

제주도고기국수 제주중문국수바다는 속이 꽉찬 만두속의 육즙이 골고푸

 

퍼지면서 고소하고 신선한 맛을느낄수있었어요

 

만두먹으면 끝에는 항상 느끼하다.. 이런생각을 하는데

 

제주도고기국수 제주중문국수바다의 왕만두는 부드럽고 담백하게 씹혀서 깔끔했습니다

 

 

사진에서 봐도 반들반들 윤기가 좌르르륵 ~~~흐르네요 또먹고싶당

 

식용이 확 돋우는 빨간 비빔장을 잘 섞어 비비다보면

 

본인도 모르게 침이 쥬륵쥬륵 -  씁

 

 

이비빔장은 제주도고기국수 제주중문국수바다에서 만든 비밀특제비빔장이라고하네요

 

그래서 그런지 다른곳에서 맛볼수 없는맛이예요

 

과일과 함께 다양한 재료들을 첨가해서 만들었다는데

 

 

상큼하고 새콤달콤 매콥한 미빔국수의 매력에 빠져버려써요 -

 

함께나온 오겹살과 함께 먹으면 더더 맛있어요

 

제주도고기국수 제주중문국수바다는

 

오겹살 또한 너무 담백하니 맛있더라구요

 

 

글쓰는데 왜케 침이나오는지..

 

제주도고기국수 제주중문국수바다은 면빨 또한 생면이라그런지

 

완전 탱탱하니 후루룩 먹을수있어요 야채들도 푸짐하네요 ~~

 

 

한그릇 뚝딱 !! 어떻게 이런맛을 낼수있는지 ㅎㅎ

 

제주도 또 언제 갈수있으려나........

 

일때문이라도 또 제주도에 왔음좋겠네요 ㅎㅎ

 

 

일때문에 주변구경은 못햇지만 그래도 맛있는거 먹어서

 

완전 기분 따봉 - b

 

이곳은 제주 서귀포시 중문동 2084-2

 

전화번호 : 064-739-9255 / 010-7735-9255

 

주차가능 넉넉하게 가능하구요 영업시간은 am:9:00-pm12:00

 

매월 첫째 셋째 목요일은 정기휴일이라넹

 

천제연 폭포에서 중문동 사거리방향으로 가는길이예요

 

중문동 파리바게트 맞은편에 있어요

Posted by whoi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