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 김천 신음동에  정말 맛있는 족발집을 발견해서

 

이렇게 포스팅해요^^

 

"가장맛있는족발" 김천점 인데요.

 

족발집 이름 대로 정말 가장 맛있었어요 ~ㅎ

 

 

 

 

들어가보니 인테리어가 정말 이쁘게 잘 되있습니다. 와웃^^

 

특히 저 사과나무는 완전 이쁘답니다.

 

 

 

 

 

메뉴판 인데요..

 

뭐가 맛있냐고 물어보니, 뒷발 보다

 

앞발이 콜라겐도 많고 쫄깃 한게 맛있다고 추천해줘서

 

 

저흰 앞발을 시켰습니다. ~~후후

 

 

완전 맛있어보이죠 ~~~ ㅎㅎ

 

특히 저 배추김치랑~ 부추랑~ 깻잎이랑~  싸서 먹으면 굳입니다.

 

완전 맛이써요 ㅎ

 

 

 

 

전 깻잎에 싸먹는게 제일 맛있더라구요 ㅎㅎ

 

 

  

 

 

 

아 그리고 밑반찬은 셀프 ~~~

 

 

 

 

맘껏 가져다 먹으면 대요 ㅎ

 

 

음식이랑 재료랑 모두 100% 국내산 이라고 하니  믿고 먹을수도 있고, 맛도 있고

 

굳이네요 ~

 

 

 

 

족발도  그날 매일 삶아서

 

 주문하면 바로바로 썰어줍니다. 

 

나중에 배달 시켜서 먹을려고 했더니 배달은 안된다네요 ㅜㅜ

 

포장 주문만 된데요 ~~

 

 

나중엔 직화 불족이랑  냉체족발도 먹으러 와야겠어요 ~

 

 

 

정말 맛잇게 잘먹어서 기분 굳이네요 ㅎ

 

가장맛있는족발 김천점

 

김천 맛집이에요

 

 

 

가장맛있는족발 김천점 / 김천맛집

 

위치 :  경북 김천시 신음동 988-4

 

전화번호 : 054-434-5849 

 

 

 

 

 

Posted by whoi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쪼코 2014.01.22 21:53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매번 시켜 먹던 족발과는 차원이 다르더라구요
    김천에 색다른 맛이 생겨서 좋네요

  2. 이족발 2014.01.23 14:57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맛집 인증

  3. 미레엘 2014.01.27 17:08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와우 김천에 이런곳이 .. 기회되면 꼭 가보구 싶네요 ^^

  4. David Lee 2014.01.28 15:42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신음동에 새로 생겨서 가봤는데 좋더라구요 맛있어요 정말!!